Home Activities GX - Group Exericse
PARK VIEW Group Exercise Schedule
시간
7:00 모닝 파워요가
강현주
모닝 파워요가
강현주
모닝 파워요가
강현주
모닝 파워요가
강현주
모닝 파워요가
강현주
 
09:30 힙합댄스로빅
최민지
힙합댄스로빅
최민지
힙합댄스로빅
최민지
힙합댄스로빅
최민지
힙합댄스로빅
최민지
 
10:40 라인 덤벨
최민지
A.B.T
최민지
라인 밴드
최민지
다이어트 볼
최민지
라인 요가
최민지
 
15:00           스트레칭
랜덤
16:00 하타 요가
최민지
코어 요가
최민지
하타 요가
최민지
코어 요가
최민지
하타 요가
최민지
 
17:00 5대성인병 테라피:
어깨근력 (유료)
최선혜
  5대성인병 테라피:
하체근력 (유료)
최선혜
  5대성인병 테라피:
복부근력 (유료)
최선혜
 
19:20 파워 댄스
최선혜
파워 댄스
최선혜
파워 댄스
최선혜
파워 댄스
최선혜
파워 댄스
최선혜
 
20:20 파워 밴드
최선혜
A.B.T
최선혜
Aero Ball
최선혜
라인발란스
최선혜
슬림 덤벨
최선혜
 
21:00   재키 스피닝
최선혜
  재키 스피닝
최선혜
   
* 법정공휴일은 수업이 없는 날입니다.        * 스케줄은 G.X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모닝요가 마음이 편해지는 모닝요가는 하루를 시작하는 시간으로써 마음속의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경험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아사다, 파워 요가로 힘 있는 근력과 몸의 증상을 치유하는데 효과적이다.
에어로빅 에어로빅은 호흡 순환계기능, 근력, 유연성 등을 조절 강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심폐기능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도록 대근 활동, 운동 강도 운동시간을 충분히 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하기에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이라 할 수 있다.
덤벨운동 가장 기본적인 근력을 키워는 시간. 근육을 좀 더 집중하여 근력을 향상 시키는 시간으로서 가벼운
덤벨을 이용하기에 큰 부담은 없이 시작 할 수 있는 수업이다.
다이어트 A.B.T 뱃살을 공략한 복근운동! 집중적으로 복근 프로그램이므로 다양한 동작들로 혼자가 아닌 그룹운동이기에 지루 할 수 있는 점을 보안하여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시간이다.
밴드트레이닝 밴드의 탄력성을 이용하여 심폐기능 향상, 체력증대, 자세교정, 밸런스와자기 수용성의 효과를 볼 수
있고 근력 또한 증가하여 근육의 탄력을 키워줄 수 있는 시간이다.
파워볼 볼을 이용한 바디라인수업. 짐볼은 볼 위에 앉아 있는 것 만으로 몸의 중심을 잡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소근육이 동원되어 운동효과를 발휘합니다. 바로 짐볼의 구면과 반발력을 본인 스스로
컨트롤 하면서 대근육 위주의 저항운동에 길들여져 있는 신체를 소근육과 균형감각을 위한 트레이닝이다.
필라테스 필라테스의 일정한 순서대로 하는 운동법으로 반복된 동작으로 근육을 단련시킵니다. 특히, Power
House 복부와 등, 허리, 허벅지, 둔부부분의 부분적인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관절과 척추가 강화됩니다.
힐링요가 힐링요가는 'yui(유즈)'와, 힐링의' 고치다, 치유하다, 라는 뜻을 포함하여, 몸을 바르게 만들고 몸의
틀어진 장기들을 고친다는 뜻이 담겨 있으므로 몸의 증상을 치유하는 요가시간입니다.
스피닝 유산소 운동을 시행하는 운동으로써 심폐지구력향상은 물론 체중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맥박을
조절 할 수 있는 운동이다. 비만치료에효과적이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우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준다. 하체를 주로 이용하기에 무릎강화,발목 관절에 좋으며 하체 근력에 큰 도움이 된다.
댄스로빅 에어로빅과 같은 유산소운동이나 에어로빅의 파워풀한 동작과 방송 댄스의 포인트를 믹스하여 진행
하는 수업이다. 에어로빅의 딱딱함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좋은 몸매교정과 흥미를 더 느낄 수 있는
유산소 수업이다.